JEONG EUN LEE

디자이너
인스타그램 @mr.ginger__designlife
안녕하세요. 비전공자 출신 디자이너 입니다.
‘비전공자’라는 타이틀을 굳이 덧붙이는 이유는, 그것이 저의 출발점이자 진심을 보여주는 표현이기 때문입니다. 저는 이 길을 선택한 이후 꾸준히 배우고, 실무를 통해 성장하며, 고객과 신뢰를 쌓아가는 디자이너로 나아가고 있습니다.

디자인을 처음 접한 건 책 조판 디자인이었습니다. 글자와 여백 속에서 시각적인 균형의 즐거움을 배웠고, 이후 시각디자인 분야로 확장하며 표현의 폭을 넓혔습니다. 그 후, 웹 디자인 학원에서 배우며, 현재는 프리랜서 웹 디자이너로서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.
사실 웹은 어릴 때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분야였습니다. 지금 이 일을 하며 느끼는 건, ‘진심으로 원하는 일은 결국 이뤄진다’는 믿음입니다.
더 나은 디자인에 대한 궁금증과 깊이를 채우기 위해 일반대학원에 진학해 1년간 공부했습니다. 그 시간 동안 ‘좋은 디자인은 결국 사람을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한다’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.

제가 생각하는 디자인은 화려함보다 ‘이해와 편리함’에 가깝습니다.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더 쉽고 빠르게, 그리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지를 끊임없이 고민합니다. 그 안에서 감동까지 줄 수 있다면, 그게 바로 제가 추구하는 최고의 디자인입니다.

앞으로는 한 작품, 한 프로젝트를 더욱 신중하게 다루며 연구하고, 사용자에게 진정한 도움이 되는 디자인을 만들고자 합니다. 좋은 디자인으로 세상과 따뜻하게 소통하겠습니다. 
감사합니다.